📢 [KBO] ‘한화 대 삼성’ 5일 대구 격돌…한화, 타선 침묵에도 이태양 말소·김범수 콜업 승부수

프로야구 2025 신한 SOL Bank KBO리그, 팬들의 시선이 쏠린 ‘한화 대 삼성’ 맞대결에서 한화 이글스가 의외의 엔트리 변화를 단행했다. 연패 탈출이 시급한 한화는 타선 부진에도 불구하고 투수진 조정에 나서며 분위기 반전을 꾀했다. 5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의 원정 경기를 앞두고, 한화는 우완 불펜 이태양을 1군 엔트리에서 말소하고 좌완 김범수를 콜업했다. 타선이 극심한 침체를 겪고…

Read More

“메이저리그 유일의 한국인” 이정후, 샌프란시스코 홈개막전 3번타자 출격… 팬들의 기대 집중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외야수 이정후가 팀의 홈개막전에서 3번 중견수로 선발 출전하며, 메이저리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5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오라클파크에서 열린 시애틀 매리너스와의 홈경기에서 이정후는 팀의 중심타선에 배치됐다. 현재 메이저리그 30개 구단 전체를 통틀어 이정후는 26인 로스터에 포함된 유일한 한국인 선수다. 이정후, 메이저리그 유일의 ‘K-타자’로 주목 이정후의 활약은 그 자체로 특별하다. 피츠버그의 배지환은 최근 마이너리그로…

Read More

[유럽 축구 이적시장 핫이슈] 손흥민, 바이에른 뮌헨 이적설 다시 부상…“케인과의 재결합 성사되나”

[유럽 축구 이적시장 핫이슈] 손흥민, 바이에른 뮌헨 이적설 다시 부상…“케인과의 재결합 성사되나” 2025년 여름 이적시장을 앞두고 손흥민(32·토트넘)의 바이에른 뮌헨 이적설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독일 및 유럽 주요 매체들은 손흥민이 토트넘을 떠나 분데스리가 강호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할 가능성을 거론하며, 해리 케인과의 ‘환상의 재결합’ 시나리오에 무게를 싣고 있다. ◆ 이적설의 배경: 팀의 부진, 그리고 뮌헨의 변화 토트넘은…

Read More

[분데스리가 리뷰] ‘김민재 철인 수비’ 바이에른, 아우크스부르크에 3-1 역전승…우승 향해 한 걸음 더

[분데스리가 리뷰] ‘김민재 철인 수비’ 바이에른, 아우크스부르크에 3-1 역전승…우승 향해 한 걸음 더 [WWK 아레나, 2025.04.05]바이에른 뮌헨이 다시 한 번 ‘철인 수비수’ 김민재의 활약을 앞세워 값진 승리를 챙겼다. 5일 오전 3시 30분(한국시간) 독일 아우크스부르크의 WWK 아레나에서 열린 2024-25 분데스리가 28라운드 경기에서 바이에른 뮌헨은 아우크스부르크를 3-1로 제압했다. 이날 승리로 바이에른은 승점 68을 기록, 2위 바이엘 레버쿠젠과의…

Read More

[분데스리가 28라운드 프리뷰] 김민재, 또 출전…아우크스부르크전도 ‘철인 수비수’로 강행군

2024년 4월 5일, 독일 WWK 아레나에서 열리는 바이에른 뮌헨과 아우크스부르크의 2024-25 분데스리가 28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김민재의 또 한 번의 ‘강행 출전’이 예고됐다. 여전히 감기 몸살과 허리 통증, 아킬레스건 이상까지 완전히 회복되지 않은 상태지만, 바이에른은 이번 경기에도 김민재를 선발로 내세운다. 현재 뮌헨은 20승 5무 2패(승점 65)로 리그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아우크스부르크는 10승 9무 8패(승점 39)로 8위에…

Read More